#GROW UP 에비션 성장하다


 

실패를 가장 많이 해본 사람이 성공한다, 그사람을 성숙하다라고 한다.

발전을 위해 아무것도 하지않고 한숨만 쉬고 계시진 않으신가요?

 

우리는 아무것도 없는 백지 상태 즉 자유를 두려워한다. 스스로 가야할 길을 결정해야하는 것은 어떤 것이 정말 중요한지를 아는 성숙한 이들의 행동이기 때문이다.

이 성숙이라는 말은 나이를 지칭하는 것이아니다, 언제나 건설적이며 성숙한 사람들은 누군가의 도움을 기다리기보다는 다른 이들을 위해 공헌한다.

에비션은 누구하나라도 의존적인 것보다 스스로가 먼저 기다리기전에 해결방안을 찾아 나선다. 

  

우리는 늘 준비 돼 있지 않다.

"현재 준비가 되어있지 않습니다" 라는 평가보다 더 마음이 아프고 이보다 더 안 좋은 평가가 있을까?

우리는 뭔가를 난생처음 할 때는 언제나 준비가 제대로 돼 있지 않다.

어떤 새로운 것의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 창조를 하거나 난생 처음 경험해보는 방식으로 누군가와 인연을 맺을 때는 언제나 준비가 되어있지 않다.

 

누군가에게 깜짝 놀랄 기쁨을, 또다시 위기가 다가왔을 때 이데 대한 적절한 대처 준비또한 돼 있지 않다.

 

우리는 두려운것이다.

중요하다고 강박적으로 생각해서 미리 준비 할 수 없는 영역에 까지 그런 믿음을 흘러넘치도록 내버려 두기때문이다.

일어나는 모든일에 일일이 준비를 해야된다는 강박강념에 박히게되면 우리는 앞으로 다가올 무엇가에 도전조차 하지않고 포기할 수 있다.

 

에비션은 새로운것을 만들어가고 우리의 삶을 윤택하게 하기위해 두려움을 떨쳐내고 언제나 처음 시작하는 일들을 도전하고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