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4th 웹어워드 전문의료분야 부문 최우수상

KakaoTalk_20171226_153720906.jpg
 

  

웹어워드 코리아는 올해로 14회를 맞은 한국인터넷전문가 협회가 주최하는 우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이다. 매년 새롭게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모습으로 혁신적인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한다.

 

국내 대표 웹 전문가 3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평가에 참여해 비주얼 디자인, 유저 인터페이스(UI)디자인, 기술 , 콘텐츠, 서비스, 마케팅 등 여섯 부문의 18가지 지표를 기준으로 선발한다.

 

에비션이 개발한 제중한의원 사이트는 고객을 우선을 위주로 목적이 된 사이트이며 기존의 제중한의원 사이트와는 다르게 콘텐츠와 디자인이 조화롭게 어우러졌으며, 이용 고객이 헤매지 않고 원하는 메뉴를 손쉽게 찾을 수 있다.

 

또한 반응형 스타일로 개발하여 환경의 변화를 줬으며, 실시간 상담이나 예약,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제중한의원의 소통공간이 다양하게 제공되고 있다. 이 밖에도 마케팅적 관점에서도 웹사이트를 안내하는 듯한 UI 제공으로, 다양한 연령층을 아울러 모을 수 있게끔 의도했다.

 

에비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.

 

한편, 에비션(EVITION)은 Evolution(점진적인 발전), Valuation(평가된 가치), InnovaTION(획기적인 변화, 혁신)의 약자(略字)로 김중희 대표의 혁신적인 사고(思考)를 잘 나타내는 명칭이라 할 수 있다. 남이 보지 못하는 것을 알아차리는 혁신적인 사고를 통해 방편을 찾아내고 웹디자인으로 구체화하는 혁신을 창조하고 있는 회사다.